[입금결재]
Q : 입금했는데 주문쥐소가 됐어요!
A :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를 다르게 입금하시거나, 10일동안 클로디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취소가 됩니다.
※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를경우, 꼭 사전에 상품문의 게시판&카카오톡 1:1(CLODYCOKR)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Q : 입금했는데 입금이 확인되질 않아요!
A :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때 /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 /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 은행이 다를 때
※ 위 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,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고 상품문의게시판이나 카카오톡 1:1(CLODYCOKR)로 문의 주시면
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