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F A Q

F A 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[입금결재] - 입금취소/주문취소/입금확인요청 관련 질문
작성자 클로디
작성일 2016-04-11




[입금결재]


Q : 입금했는데 주문쥐소가 됐어요!

A :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를 다르게 입금하시거나, 10일동안 클로디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취소가 됩니다.


※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를경우, 꼭 사전에 상품문의 게시판&카카오톡 1:1(CLODYCOKR)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
Q : 입금했는데 입금이 확인되질 않아요!

A :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때 /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 /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 은행이 다를 때


※ 위 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,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고 상품문의게시판이나 카카오톡 1:1(CLODYCOKR)로 문의 주시면

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