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F A Q

F A 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[상품품절] -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?
작성자 클로디
작성일 2016-04-11





[상품품절]


Q :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?

A : 고객님께서 주문하시고 결제완료 즉시, 주문이 들어갔음에도 주문폭주+공급처 입고지연 불가 상태로 나중에 확인이 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
이 부분으로 품절이 확인돼면, 그 즉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부재시엔 문자를 남겨드린후 고객님이 편리 하신대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클로디, 내부적으로도 최대한 품절을 줄이기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